이는 미국이 제안해 성공한 것이다.
강경파 목소리에 묻혔다.검찰뿐 아니라 법원도 이들의 혐의를 무겁게 봤다는 얘기다.
알파돔시티 등 관내 기업들로부터 부지 용도변경 등 청탁을 받고 성남FC에 160여억원의 불법 후원금을 내게 했다는 의혹이다.그래 놓고 이 대표 보호에만 몰두한다면 노웅래 의원 체포동의안 부결에 이은 또 한 번의 ‘방탄 국회임을 입증할 뿐이다.만약 검찰이 없는 죄를 뒤집어씌우려 한다면 법원 문턱에 걸리게 된다.
대부분을 소환조사는 정치 검찰이 파 놓은 함정이라든가 정적 제거를 위한 조작 수사라는 정치적 공격으로 채웠다.이 대표는 이제라도 야당 대표로서 처음으로 검찰 소환조사를 받은 점에 대해서만은 국민에게 고개 숙여 사과하는 게 옳다.
사법 절차를 정쟁으로 변질시킬 뿐이다.
검찰 조사를 앞두고 의원들을 대동해 여론몰이 하듯 일방 주장을 쏟아내는 태도는 매우 부적절하다.상주 외국인 143만명 역대 최대취업자 50% 월급 200만~300만원 국내에서 일하는 외국인 취업자가 처음으로 90만 명을 넘어섰다.
국내에 91일 이상 머문 15세 이상 외국인 역시 143만 명으로 2012년 통계 작성 이후 가장 많았다.6%는 200만∼300만 원 미만의 임금을 받고 있었다
최대 290만 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면서 연체 금액을 모두 갚은 250만 명의 신용점수(NICE 기준)가 평균 39점 오를 것으로 보인다.금융권은 이번 협약으로 개인 대출자 기준 약 290만 명의 장·단기 연체정보 공유·활용이 제한될 것으로 추정했다.
Flink :
Link :